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국민의 건강은 상아제약 주식회사가 책임진다!: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국민의 건강은 상아제약 주식회사가 책임진다!

박희정 | 기사입력 2023/01/10 [10:59]

국민의 건강은 상아제약 주식회사가 책임진다!

박희정 | 입력 : 2023/01/10 [10:59]

  '하루하루 발전해 나아가는 환경에 발맞춰 건강보조식품도 발전하고 개발되어야 한다!' 라는 마인드로 건강식품, 미용제품, 의료기기 등 연구개발을 중점하는 건강식품전문회사, 상아제약 주식회사이다. 

 

▲ 홍삼정올데이케어 제품사진

 

 우리나라 건강보조식품하면 상아제약이라고 말할정도로 유명한 기업이다. 주력상품으로는 6년근 프리미엄 홍삼정 올데이케어 상품으로 인삼은 6년이 되어야 사포닌 함량이 풍부하다며 꼭 6년산 인삼을 사용한다고 한다. 깐깐하게 고른 부원료로에는 양지버섯, 천궁, 당귀, 숙지황, 황기, 사상자, 익모초 등 몸에 좋은 원료들은 다 들어가있다. 무엇보다도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편리하게 먹을 수 있게 하기위하여 스틱 포장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홍삼으로 기운을 충전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원료사를 이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제약회사들과 다르게 지금까지의 제약이 치료에 집중했다면 앞으로의 제약은 예방에 집중해야 한다며 예방 중점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 네이버라이브 홍보 팜플렛

 

 상아제약 주식회나는 설연휴에 맞춰 직영 라이브커머스 런칭기념 6년근 프리미엄 홍삼정 올데이케어와 관절엔 상아마디마디 MSM프리미엄 상품을 50~60% 파격할인으로 고객들에게 네이버라이브에서 판매할 예정이라며 좋은기회에 건강식품으로 몸을 재충전해보자 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OHAS 방송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