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지스퍼블리싱,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의 비법을 담은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 선보여: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이지스퍼블리싱,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의 비법을 담은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 선보여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이 알려 주는 캐릭터 아트워크 비법
SF·판타지·게임·만화, 장르 불문 아트워크의 모든 것을 배운다

이나경 | 기사입력 2022/05/30 [11:28]

이지스퍼블리싱,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의 비법을 담은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 선보여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이 알려 주는 캐릭터 아트워크 비법
SF·판타지·게임·만화, 장르 불문 아트워크의 모든 것을 배운다

이나경 | 입력 : 2022/05/30 [11:28]

▲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시리즈’ 1권과 2권

 이지스퍼블리싱이 전 세계 프로 작가 8명의 비법을 담은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208쪽, 2만원)를 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패드 드로잉이 취미가 된 시대,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는 노르웨이, 스페인, 벨기에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업계 최고의 실력을 뽐내는 프로 작가 8명의 캐릭터 디자인 비법을 소개한다. 살아 숨 쉬는 캐릭터의 스토리 구상 방법부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전 테크닉까지 프로 작가의 손길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첫째 마당에서는 포토샵, 액정 태블릿에만 익숙한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프로크리에이트 기본 사용법부터 소개한다. 화면은 어떻게 생겼는지, 제스처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캐릭터 디자인에서 사용하는 주요 기능은 무엇인지 상황 하나하나, 예시 하나하나 들어 상세히 설명한다.

 둘째 마당에서는 눈, 코, 입, 머리카락 등 캐릭터 드로잉에 특화된 작화 방법을 소개한다. 심술궂은 마법사의 눈, 용감하고 굳센 SF 캐릭터의 머리카락, 신비로운 주술사의 옷 소재 등 스토리에 바탕을 둔 캐릭터 디자인의 핵심을 프로크리에이트 기능과 함께 소개한다.

 마지막 셋째 마당에서는 6가지 실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초기 스케치부터 완성까지 전체 과정을 담은 타임랩스 영상, 작가가 직접 제작한 브러시와 밑그림도 제공해 실습의 편의를 더했다.

 ‘아이패드로 캐릭터 디자인 with 프로크리에이트’의 원작을 먼저 본 아마존 독자 장 스테이시 마레로 테레로(Jean Stacy marrero terrero)는 “이 책은 정말 멋지다. 내가 그림 그리기를 시작하기만 하면 완벽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라 D. 니티크만(Sara D. Nitikman)은 “정말 애정하는 책. 이 책에서 알려 주는 팁을 적용하니 내 작품에 자신이 생겼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