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의술과 예술을 창조하는 줄기세포 가슴성형 전문의 SC301 성형외과 신동진 원장 인터뷰

신은영 | 기사입력 2021/11/22 [15:49]

의술과 예술을 창조하는 줄기세포 가슴성형 전문의 SC301 성형외과 신동진 원장 인터뷰

신은영 | 입력 : 2021/11/22 [15:49]

▲ SC301 성형외과 신동진 원장.

 '병원은 아픈 사람이 오는 곳이 아니라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이 오는곳이다.' SC301 신동진 원장의 말이다. 

 

 Asia LOHAS 인증병원으로 '줄기세포 가슴성형' 성형은 실수해서는 안된다며, 마치 육상선수가 0.104초전에 움찔하면 실격하는 것처럼 성형외과 의사는 고객이 원하는 만족을 주어야하기에 항상 편안하게, 따뜻하게, 행복한 삶을 창조해야한다고 한다. 편안함을 주는 것은 아시아로하스정신이다. 'MBC 기분좋은날'에 출현하면서 여성의 행복을 추구하는 가슴 유방에 대하여 깔끔한 패널로 조언을 하곤 하였는데 유방성형 전문가로서 우리나라 여성 암 발생률 2위, 바로 유방암에 대하여 조언을 하였다.

 

 신동진 원장은 줄기세포 학회장으로서 끊임없는 연구를 하며, 최근 성형 트랜드가 자연스러운 성형, 안전한 성형으로 바뀜에 따라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대신 본인의 지방을 이용하여 필요한 부위에 주입하는 자가 지방이식이 부상하고 있다. 줄기세포 가슴 성형수술의 전문가로서 줄기세포 생착율을 70%이상으로 끌어 올려 원래의 가슴을 찾아주는 슈바이쳐라고 한다.

 

  SC301 성형외과 신동진 원장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이 자가지방 이식에 비해 자연스러운 것은 자신의 줄기세포가 들어가기 때문에 인공 보형물 삽입과는 비교해서도 안된다고 하며, 친환경 의료기술을 연구·발전시키는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과 3년연속 아시아로하스인증 병원이라고 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