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언덕에 아주 아름답고 새로운 어쩐지 시냇물 소리같은 음악이 흐를 것 같은 레스토랑이 보인다.이름하여 보나카바“ 보나카바 (bonakava)는 좋은 원두와 좋은 식자재만을 고집하는 이탈리안 다이닝 카페다.
노출 콘크리트 외벽으로 꾸며진 보나카바 레스토랑은 안성시의 고급 레스토랑으로 시원하게 시내를 바라보면서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먹을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겸 분위기 있는 카페로 씸플 하면서 어딘가 세련된 인테리어로 디자인은 마치 예술속에 들어온 왕자와 공주로 착각하는 느낌이 드는 레스토랑이다.
진한 커피향과 부드러운 보나카바" 의 빵을 입에 맛점 하는 순간 감탄의 소리가 나올 정도로 음식이 신선한 보나카바 안성은 언덕위에 위치하여 시내를 한눈에 볼수 있으며, 3층에는 다양한 미술작품이 전시되어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의 휴식공간 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가족모임은 물론 친구모임 등 다양한 연인들의 이야기를 들을수가 있다고 한다.
무작정 당신이 좋아요 이대로 옆에 있어주세요. 보나카바“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맛좋은 정통 이탈리안식 맛을 고객과 함께 하는 안성시의 새로운 명소 보나카바” 는 넓은 주차장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식사를 할 수 있다. ( 신은영 기자) <저작권자 ⓒ 로하스 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LOHAS 방송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