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붓은 평온한 정취와 고요한 휴식처로 발리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힐링 여행지이다. 최근에는 ‘디지털 노마드’들을 위한 협업공간 ‘후붓’이 알려지면서 해외의 실리콘 비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붓은, 발리의 대표휴양지 누사두아 비치나 르기안 비치의 고급 리조트들이 진작에 우붓의 깊은 계곡 속으로 은둔형 풀빌라를 지어놓고, 아는 사람만 아는 프리미엄 휴가 여행을 선보이는 곳이기도 하다. 복잡한 도시와 바쁜 일상을 벗어나 고요하고 평화로운 파라다이스를 찾는 여행자라면 우붓 여행을 꿈꿔 볼 만하다. 우리나라에서 멀지 않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일정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지역 전문 여행사 뿌뜨리발리(http://www.putribali.co.kr)는 9월 1일부터 2016년 3월 31일 까지 우붓의 대표적인 체인 호텔 코마네카 계열의 풀빌라와 리조트를 3박시 1박 무료숙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붓에만 4곳의 리조트를 오픈한 코마네카 호텔은 우붓의 메인 로드라 불리우는 MONKEY FOREST ROAD에 자리한 라사사양과 몽키포레스트, 우붓 센터로부터 약 10분가량 떨어진 숲 속에 자리잡은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풀빌라형의 비스마, 은둔의 안식처 탕가유다까지, 리조트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9월1일부터 2016년 3월 3월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예약문의는 뿌뜨리발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070-7169-0803,
한혜진 기자 sghgkr@hanmail.net <저작권자 ⓒ 로하스 시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