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자 인터뷰: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자 인터뷰

노경석 | 기사입력 2021/11/17 [15:25]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자 인터뷰

노경석 | 입력 : 2021/11/17 [15:25]

▲ 주식회사 그레비티 최시권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수직회사 그레비티는 혈당을 체크하는 사람들은 일일 4~5회씩 매일 바늘을 찌르는 공포에 시달리는 두려움과 단점을 보완하여 소변에 정량적으로 당을 측정하게 만드는 기계를 개발한 주식회사 그레비티는 피로당을 측정하는 기기의 대체와 보완재로 뇨당계 기계를 개발한 회사이다.

 매년 창업생태계를 보면 반짝하는 기업이 탄생하고 폐업하는데 새로 개발된 뇨당계를 생산하는 그레비티는 건강검진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손쉽게 사용하도록 구성한 의료기기로 관련의료기기 시장개척자로서 원천기술확보에 주력하며 연구하는 그린뉴딜 기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에 선정한다.

 

 

▲ (주)다홍푸드 홍승표 회장.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다홍푸드 홍승표 회장은 기왕이면 다홍치마라며, 노화억제 향산화 최강자 아름답게 나이먹자에 지표를 삼는 우리빵 전문가이다.

 

 특히 웰빙쌀빵을 만들어 지하철 역사에 판매점을 운영하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치즈와 앙금, 크랜베리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무가당 크랜베리 웰빙쌀빵을 통하여 우리쌀에 대한 우수성과 소비에도 앞장서고 있다. 웰빙쌀빵은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을 생산사는 기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에 선정한다.

 

▲ (사)축산기업중앙회 충남지부(매인한우타운) 김만식 회장.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사)축산기업중앙회 충남지부(매일한우타운) 김만식 회장은 예당저수지, 의종은 형제 등 유명 관광지 충남 예산, 광시 면소재지를 1981년부터 광시한우타운으로 만들어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예산군 자립도를 향상시키며 축산물 유통산업 전반에 걸친 생산이력제를 도입하고 다이렉트 원스톱 직거래유통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한우 전문가 한우박사로 쇠고기의 혁신을 이룬 기업가이다.

 김만식 회장은 지역민이 사랑하는 고향을 지키면서 특유한 리더십과 ESG경영을 통하여 그린뉴딜 정책에 부응하는 공헌사업의 양적, 질적 성장에 크게 이바지 해왔으며,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으로 한우를 생산, 한우 퍼블리싱 전문가로 고품질의 한우 산업발전에 이바지하며 불우이웃을 위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구현하는 기부자로 광시중학교 육성회장 등을 역임하였다. 축산기업 발전공로로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충남교육감상, 충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충남지역 축산위생 불량식품 교육기관으로 먹거리 문화를 창조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소비자가 찾는 미래지향적인 한우를 개발하여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 기업으로 한우농장을 직접운영 토종한우 550마리를 키우면서 친환경 무공해 초지와 옥수수 등을 먹인 한우 30~36개월 미만의 암소만을 판매하는 경영기업으로 아시아로하스우수기업으로 평가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에 선정한다.

 

▲ 주식회사 세븐하베스트 이성진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식회사 세븐하베스트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농산물 혁신브랜드 "카무트"를 상표등록하여 곡물의 상표(브랜드)화 및 브랜드 스토리를 이용한(저작권) 지식 경영 선도기업으로 제품개발과 농산물 유통 인터넷 산업발전의 방향에 앞장서는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이다.

 원조 통근할매 순대국 체인점을 개발하여 전국에 먹거리 문화를 대중화 하였으며 신한은행 선정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되었던 품종의 곡물인 "카무트" 상표를 등록하여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 슈퍼푸드로 주목받는 곡물을 한국에서 밥, 빵, 파스타, 시리얼 등에 활용하도록 신로운 시장을 개척한 기업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에 선정한다.

 

마산대학교명예교수
한국대학발명협회 수석부회장
ISO13485 심사위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