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자 인터뷰

이주형 | 기사입력 2021/11/17 [14:55]

2021' Asia LOHAS 산업대전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자 인터뷰

이주형 | 입력 : 2021/11/17 [14:55]

▲ KGE 237 주식회사 김고은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KGE 237 주식회사는 새로운 성자아동력으로 게임사업부를 신설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관련 인력 충원 및 집중적인 투자를 진행하는 여성 기업인으로서 창의적인 기술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는 기업이다.

 퍼블리싱(유통)과 홀덤게임 산업에 후원과 지원을 하며 김지영 선수를 영입하여 공생하는 지속가능 기업으로 공동 운영시스템을 개발하고 기술적인 서도기업으로 평가하여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선정한다.

 

▲ 주식회사 에스엠씨 서민석 회장.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식회사 에스엠씨는 국내 최초 실리콘 및 합성고무 레시피를 개발하여 친환경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건설산업 및 기간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였다. 특히 자동차용 오링과 정수기 실리콘 튜브 등 산업 및 자동차용 패킹류를 생산하는 친환경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음용수를 보관 또는 기기에 사용하는 실리콘 합성고무에 대하여 미국 NSF42 인증을 받은 원료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여 년 매출 100억원의 산업발전에 이바지 하였기에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선정한다.

 

▲ 동우당제약주식회사 허 담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동우당제약주식회사 대표이사는 한의사로 기업을 경영하는 의료인이다.

 

 한의사의 장점을 살려 신물질을 발굴하고 의학기술에 접목하여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역할을 하고 있다. 신물질의 레시피를 연구하여 식품개발과 고질적인 치료약으로 동우당제약을 설립하여 일자리 창출과 지역 특용작물을 연구하는 기업이다.

 

 기역봉사활동은 물론 노인복지에 선도자 역할을 하는 기업과 의료인으로 서울에 한의원을 개설하고 지역봉사에도 앞장서는 기술개발 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선정한다.

 

 

▲ 우리디자인(주) 이해문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우리디자인(주)는 창의적인 기술개발로 디자인혁신을 이루며 실내건축 디자인과 시공에 있어 안전하게 설치하는 기술공업을 개발하여 수입을 대체하는 디자인씽킹 기업으로 연매출 150억원의 중견기업이다.

 

 국내 최고 도어(DOOR) 소음을 줄이는 문짝틀을 개발하여 대기업과 기술공유를 통한 콜라보 협력으로 기술경쟁에 선도적 역할과 디자인 수출시장에 앞장서고 있다. 사회봉사는 물론 직원복리에도 앞장서는 친환경, 지속가능 아시아로하스인증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선정한다.

 

 

 

▲ 주식회사 와콘 변영오 대표이사.

 제 10회 Asia LOHAS 산업대전에 참가한 주식회사 와콘은 지역 일자리 창출의 선도적 역할로 4차 산업혁신의 풍력발전에 투자하는 신재생 에너지 개발 전문회사로 물 산업발전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21세기 플랫폼 기술개발에 투자하여 선도적 역할로 관정을 개발하고 음료 산업과 지역 특산 산업품을 발굴, B2B 거래를 하며, 소비자가 쉽게 구입하도록 4차산업 혁신기술을 개발하여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하는 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선정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