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사말: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인사말

신은영 | 기사입력 2021/11/16 [10:18]

인사말

신은영 | 입력 : 2021/11/16 [10:18]

▲충남 아산(갑) 국회의원 / 한국대학발명협회 고문 이명수

  수년 전부터 우리는 지구의 변화를 느끼고 새로운 바이러스가 발생하여 인간과 바이러스가 공동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을 이미 알고 있었지만 지구의 변화를 무시하고 생태 변화현상을 빠르게 인지하지 못한 결과에 대하여 정치인으로서 책임을 지고 반성하며, 그래도 기업가 여러분들이 K-방역에 빠르게 진단키트, 마스크, 치료약을 만들고 좋은 물도 만들어 우리가 이겨 나가도록 힘 실어 준 것은 바로 기업인입니다. 여러분이 있었기에 희망이 있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항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사람들은 외부의 빛이 자신을 비춰주길 원합니다. 그것이 외모일수도, 학력, 직업, 능력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기루처럼 언젠가는 사라지는 한시적인 빛입니다. 꺼지지 않은 빛은 외부에서 비추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태워 주변을 밝히는 빛입니다. 아시아 로하스인증기업과 수상하신 기업인 여러분 반드시 여러분은 자신을 태워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드리는 충만의 에너지가 넘쳐나는 멋진 기업인이 될 것입니다.

 

 Asia LOHAS 산업대전은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유툥하는 수상하신 여러분들을 적극 돕고자 합니다. 창의적인 기업의 발며어품은 미래행복을 안겨준다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의 시장을 선도하는 수상하신 기업인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함께 ESG(친환경, 사회적 기업) 경영을 통하여 저탄소 녹색성장으로 가는 친환경 제품을 많이 생산하는데 함께 노력하길 바라며, 아시아로하스 가족 모두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식경영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