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WMGA 세계모델골프연맹 창립, 초대 이사장에 이 의 한 총재 추대

9월5일 골드 CC에서 자문위원장에 윤은기 회장 선임

김주회 | 기사입력 2022/09/06 [09:57]

WMGA 세계모델골프연맹 창립, 초대 이사장에 이 의 한 총재 추대

9월5일 골드 CC에서 자문위원장에 윤은기 회장 선임

김주회 | 입력 : 2022/09/06 [09:57]

▲ WMGA 세계모델골프연맹 회원들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와 세계모델골프연맹을 창립한 이의한 총재는 지난 9월 5일(월) 경기도 용인의 골드CC 행사장에서 300여명의 시니어 골프모델과 내·외 귀빈들을 모시고 세계모델골프연맹을 창립했다.

 이날 만장일치로 선출된 이의한 총재는 인사말에서 "먼저 이렇게 첫 발을 내딛는 저희 WMGA 첫 번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귀하신 여러분들에게 진심어린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WMGA (World Model Golf Alliance)는 그 동안 저희 GMAEA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가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던 국제교류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롭게 전 세계 고급 스포츠 중 하나인 골프를 통해 한국,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를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미스· 미세스· 시니어 모델들을 비롯해 각 분야의 기업가들 및 전문가들을 포함한 고급 셀럽들의 국제 교류와 비즈니스 협력플랫폼을 제공하고 회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보탬을 주고자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저희 WMGA는 이미 GMAEA를 통해 전 세계 각국에 모델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인적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는 상황하에서 골프라는 고급 스포츠 영역을 통한 각국의 최고급 셀럽들의 집약된 국제교류 플랫폼을 추가로 출범시킴으로써 기존의 GMAEA 국제교류 행사와 함꼐 참가자들의 친밀도와 교류 목적 달성 효과를 극대화시킬 계획입니다." 라고 밝혔다.

 

▲  시니어모델들과 함께

 

 창림식에는 윤은기 박사님이 자문위원장으로 선출되고 300여명의 참가자들은 한결같이 새로움을 위한 위하여" 건배와 함께 힘차게 세계모델골프연맹의 발전을 희망하고 페회 하였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