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를 찾아서: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를 찾아서

액티비티한 활동은 쿠알로아 랜치로 가자

신은지 | 기사입력 2022/05/17 [10:37]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를 찾아서

액티비티한 활동은 쿠알로아 랜치로 가자

신은지 | 입력 : 2022/05/17 [10:37]

 

▲ 쿠알로아 랜치 전경


 하와이의 광활한 자연에 위치한 쿠알로아 랜치는 다양한 영화와 광고 촬영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러가지 다양한 액티비티와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지역이다.

 

 약 490만평의 넓고 푸른초원에 우거진 숲과 계곡, 용암이 그래도 굳어진 산으로 둘러싸여 웅장함을 배로 느낄 수 있다.

 

▲ 쿠알로아 랜치 공룡뼈들의 모습

 쥬라기 공원뿐 아니라 고질라, 쥬만지2까지 약 50여 편의 영화가 촬영된 이곳은 곳곳에서 촬영한 영화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 공원을 재현한 공룡뼈 모형도 여기저기 자리잡고 있다.

 

 여행객들은 공룡뼈들을 직접 만져보고 앞에서 포즈를 취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긴다.

 

 또 다르게 쿠알로아 랜치를 느껴보는 방법은 알로하 아이나 투어가 있다. 이 투어는 트롤리를 타고 바다와 연결된 양어지와 타로 농장을 따라 펼쳐진 하와이 특유의 아름다운 경관 드넓은 쿠알로아 랜치의 생태계를 엿볼 수 있다. 또한 하와이만의 전통방식을 고수하면서 카카오와 커피 타로 다양한 과일 농작물을 키우고 다양한 농업, 축산업, 수산업까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그래도의 모습을 가까이서 느끼고 싶다면 하와이의 쿠알로아 랜치로 떠나보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OHAS 방송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