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히마-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 안전 수명주기 디지털화 파트너십 체결:로하스시사뉴스
광고
광고
로고

히마-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 안전 수명주기 디지털화 파트너십 체결

이경민 | 기사입력 2022/05/03 [11:41]

히마-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 안전 수명주기 디지털화 파트너십 체결

이경민 | 입력 : 2022/05/03 [11:41]

▲ 왼쪽부터 외르크 드 라 모테 히마 CEO, 로낙 파텔 MSS 영업&마케팅 부사장, 스티브 화이트사이드 MSS 사장, 마틴 스노우 히마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가 파트너십 체결 계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2022년 05월 03일 -- 안전 자동화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히마가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MSS)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기능 안전 수명주기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자다. 망간의 안전 수명주기 매니저® (SLM®)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히마는 이제 전체 기능 안전 수명주기의 디지털화를 제공하는 TÜV 인증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외르크 드 라 모테 히마 CEO는 “우리는 이번에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MSS)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특권을 누리게 됐다. MSS의 디지털화 솔루션은 안전 수명주기 관리의 어려움에 대한 해결법”이라며 “우리 고객들은 이제 각자에게 적절한 최소 자본과 운영 비용을 통한 사업 위험도의 감소를 증명하는 데이터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각자의 프로세스 내에서의 기능 안전 관리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도 제공될 예정”이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히마와 MSS의 컬래버레이션이 히마의 설치 기반 내와 새로운 고객들을 포함해 전 세계의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성을 최적화하는 데 기여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프로세스 안전과 기능 안전은 그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테스팅과 메트릭뿐만이 아닌, 그 이상이다. 대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안전 문화를 주입하려면 엔드 투 엔드 시스템을 완성해야 한다. 여기에는 초기 위험 분석에서 운영 및 유지보수, 최종 해제까지 디지털화된 안전주기 관리가 포함된다.

 안전 수명주기 관리자®(SLM®)로 구동되는 히마는 디지털화된, 종합 안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능 안전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생성된 안전 관련 데이터는 서로 다른 시스템에 따라 하나의 관계형 플랫폼에서 수집된다. 고객이 이를 통해 공장, 총 시설 또는 기업 전체에 걸쳐 안전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 안전 관련 표준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으며, 이번 새로운 솔루션은 주요 성능 지표와 보고서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니즈와 우려를 해소하고,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프로세스 리스크 컨트롤로 전례 없는 가시성과 안전을 보장한다.

 스티브 화이트사이드 MSS 사장은 “HIMA 전문가로 구성된 팀과 동급 최고의 SLM® 플랫폼이 결합되면 프로세스 안전 및 기능 안전 시장이 혁신될 것”이라며 “우리는 HIMA의 안전주기 서비스와 안전주기 관리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가 돼 전 세계 많은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화 안전 관련 전략의 토대를 형성하게 될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