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하이퍼커넥트, ‘슬라이드 싱글타운’에 텍스트 채팅 기능 도입으로 소통의 장 열려

이나경 | 기사입력 2022/01/24 [11:29]

하이퍼커넥트, ‘슬라이드 싱글타운’에 텍스트 채팅 기능 도입으로 소통의 장 열려

이나경 | 입력 : 2022/01/24 [11:29]

▲ ‘슬라이드 싱글타운’, 텍스트 채팅 기능 도입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가 메타버스 기반 소셜 디스커버리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이하 싱글타운)’에 텍스트 채팅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싱글타운은 음성 채팅을 기반으로 원하는 상대와 일대일 또는 다대다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텍스트 채팅 기능 도입은 가상공간에서 서로에 대해 신뢰와 호감이 생기면 더욱 자유롭게 연락을 원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해결해주고, 소셜 디스커버리에 대한 경험과 활동의 폭을 넓혀주고자 마련됐으며, 아바타를 통해 상대방과 오디오와 이모지로 소통하던 싱글타운 이용자들은 더 긴밀하게 대화하고 싶은 상대에게 하트를 보내고, 매치가 되면 텍스트 채팅을 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싱글타운 이용자가 지속해서 늘어나고 참여도가 높아지면서 음성 채팅을 통한 만남뿐 아니라 이용자 간 더욱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텍스트 채팅 기능을 제공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용자가 싱글타운만의 소셜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도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